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타민에 대한 최신 지식을 위해 이 기사는 현재 그 핵심이다.

카테고리 없음

by 떡국에라토 2020. 7. 20. 19:31

본문


비타민에 대한 최신 지식을 위해 이 기사는 현재 그 핵심이다.




어떤 미네랄과 비타민이 당신을 건강하게 해줄 수 있는지 알고 있는가? 당신은 필요한 영양분을 섭취하기 위해 보충제와 균형을 맞추는 방법을 알고 있는가? 아니면 뭔가 다이어트가 부족하다고 느낄 수도 있어?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조언을 확인하십시오.




튼튼한 뼈를 원하십니까? 뼈 건강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식단에서 칼슘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다.


칼슘을 제대로 소화시키고 칼슘으로부터 가능한 모든 것을 얻으려면, 당신은 당신의 체내에 상당한 양의 비타민 D가 필요하다.


햇빛, 음식 그리고 보충제들은 모두 몸에 비타민 D를 제공한다.


이 각각의 것들은 여러분의 몸이 칼슘을 흡수할 수 있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다.




비타민 D의 가장 좋은 공급원 중 두 가지는 태양과 우유에 대한 노출이다.


만약 여러분이 우유를 마시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햇빛을 많이 받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비타민 D 보충제를 첨가하고 싶을 것이다.


이 비타민은 뼈를 튼튼하게 해준다.




우리 중 많은 이들이 몸이 아프지만 왜 아픈지 모른다.


걱정을 너무 많이 하기 전에, 식단에 비타민을 첨가해 보아라.


근육통이 있다면 식단에 어유 캡슐과 비타민 E를 첨가해 보십시오.


그들은 스트레스와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철을 통해 적혈구를 더 많이 얻는다.


적혈구는 당신의 몸 전체에 산소를 운반한다.


여성은 남성보다 더 많은 철분이 필요하며, 많은 여성용 보충제는 이를 염두에 두고 설계된다.


만약 당신이 호흡에 문제가 있거나 단지 일반적으로 피곤하다면 당신은 철분이 부족할 수 있다.




비타민 B2라고도 알려진 리보플라빈은 바나나, 유제품, 아스파라거스에서 발견된다.


결핍은 적혈구 수치 감소와 헤모글로빈 함량 감소, 입술 갈라짐, 비늘 피부 등 많은 증상을 일으킬 수 있다.


리보플라빈이 개선될 수 있는 질환으로는 백내장, 빈혈, 수근터널, 암 등이 있다.




다이어트에 관한 한, 우리는 항상 둑을 무너뜨리지 않고 건강한 음식을 얻는 방법을 아는 것은 아니다.


당신의 식단에 보충제를 첨가하는 것은 지방, 방부제, 그리고 다른 해로운 물질들의 해로운 영향에 대항하는 데 도움이 된다.




비타민 A는 중요하다; 이 산화 방지제는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시력을 향상시키며, 심장병 위험을 낮추고, 노화의 영향을 줄일 것이다.


하지만 비타민 A는 독성이 있을 수 있다.


당근, 호박, 잎이 많은 야채는 비타민 A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폐경이 되면 태아 비타민 섭취를 자제한다.


어떤 여성들은 손톱과 머리카락이 멋져 보이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이것을 복용한다.


그것은 보통 문제가 되지 않지만, 알약은 많은 철분을 가지고 있다.


폐경기의 여성들은 그렇게 많은 철분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여러분이 읽어보셨듯이, 비타민과 미네랄이 얼마나 일상의 건강에 필수적인지 강조할 수 없다.


만약 당신이 필요한 모든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건강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다.


운 좋게도, 여러분은 여러분이 있어야 할 곳에 이르도록 돕기 위해 다양한 보충제를 사용할 수 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여기서 배운 것들을 명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