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훌륭한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떡국에라토 2020. 7. 20. 19:32

본문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훌륭한 조언



삶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은 어렵다.


너는 그것을 다루는 법을 배워야 한다.


스트레스를 없애고 싶다면 어떻게 줄일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이 기사는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들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스트레스 수준을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중요하다.


스트레스 수준이 높아지면 탈장, 궤양, 불면증, 고혈압, 뇌졸중, 심지어 심장마비와 같은 건강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


매일 밤 충분한 수면을 취함으로써 스트레스와 건강 문제를 줄일 수 있다.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문제를 해결하고 각 문제를 1에서 10까지의 숫자로 할당하십시오.


이 규모를 사용하면 한 가지는 작은 문제가 되고 열 가지는 중요한 문제가 될 것이다.


힘들 수도 있지만, 인생에서 사소한 것들을 허용하지 않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스트레스를 덜 받는 삶을 향한 큰 발걸음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친구 그룹이 있다면, 공원에서 조깅을 하고 멋진 야외 활동을 즐기세요.


이렇게 하면 몸 안에 있는 독소를 모두 땀으로 배출하게 되는데, 이것이 중요한 일이다.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려면, 이웃을 중심으로 활발한 달리기나 조깅을 하라.




전문적인 마사지는 당신의 긴장을 풀어줄 것이다.


근육의 긴장은 스트레스의 물리적 표현이다.


마사지는 근육을 이완시키고 스트레스를 덜 받고 긴장을 풀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애완동물의 도움으로 스트레스가 해소될 수 있다.


짧은 시간 동안 동물의 털을 쓰다듬는 행위가 스트레스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해롭지 않아 보이는 몇몇 활동들은 스트레스를 유발하거나 증가시킬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은 처음에는 긴장을 풀고 있지만 너무 많이 하는 것은 좌절감을 일으키고 여러분이 해야 할 일들로부터 시간을 빼앗는다.


당신은 이 시간을 잠을 자거나 좋은 식사를 준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뜨거운 차 한잔을 즐기는 것도 스트레스를 줄이는 한 가지 방법이다.


긴장을 풀 수 있는 허브차가 많다.


이 중 몇 가지는 카바 카바와 카모마일이다! 당신이 선택한 차를 약초에서 최대한의 힘을 얻기 위해 약 10분 동안 담가라.


차 한 잔은 특히 스트레스를 받는 날의 시작이나 끝부분에 효과적이다.




스트레스를 다루는 방법을 바꿔라.


만약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건강에 좋지 않은 방법으로 다루면, 압박에 대처하는 더 생산적인 방법을 찾아라.


평소에 너무 많이 먹었을 때, 스트레스를 받기 때문에 운동을 해보라.


만약 여러분이 건강하지 못한 선택을 건강한 것으로 대체할 수 있다면, 여러분의 몸은 더 튼튼해지고 더 편안해질 것이다.




스피어민트 오일은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목이나 관자놀이에 기름을 조금 발라라.


더 차분하게 느끼는 것은 여러분이 느끼는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촛불이 켜진 저녁식사에 나가는 것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멋진 방법이다.


이렇게 하면 인생의 스트레스를 받는 면에 집중하기보다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집중하여 순간적으로 길을 잃을 수 있다.




수업 자료를 배우면서 겪는 문제를 해결하는 좋은 방법은 단순히 과외 교사를 고용하거나 학교 과외 센터를 방문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필요한 도움을 받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시험을 볼 때가 되었을 때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다.


준비가 되었다고 느낄 때 자동적으로 불안감이 줄어들게 된다.




스트레스 풀어줘.


많은 사람들이 변화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무언가를 바꾸면 약간의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지만, 그들은 굳건히 서 있다.


만약 당신이 어떤 습관들이 당신의 삶을 어떻게 해치고 있는지를 인식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변화시키고자 하는 더 많은 동기부여를 받을 것이다.


자신의 삶을 통제하는 것을 배우는 것은 당신이 필요한 것을 바꾸고 스트레스를 받는 행동을 없애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호흡 패턴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십시오.


심호흡을 함으로써 더 많은 산소가 당신의 몸과 혈류로 유입될 것이다.


이것은 차례로 당신이 더 빨리 긴장을 풀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받을 때 빠르고 얕은 숨을 쉰다.


이 얕은 호흡은 심장 박동수를 빠르게 하는 동시에 가슴 근육을 조이고 스트레스를 더 많이 느끼게 할 것이다.




이 글의 시작에서 언급했듯이,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는 것은 실제로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지식을 얻는 것으로 귀결된다.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안다면 스트레스를 관리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