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울한 물살을 헤치고 나아가다

카테고리 없음

by 떡국에라토 2020. 7. 20. 19:32

본문


우울한 물살을 헤치고 나아가다



우울증은 결국 골치 아픈 감정적, 육체적 증상으로 귀결될 수 있다.


우리가 여기서 제시하는 조언에 따라 우울증으로부터 자유로워지는 길에 자신을 세우십시오.




만약 당신이 하위 임상 수준에서 우울증에 직면해 있다면, 당신은 그 치료법을 시도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예를 들어, 포도 주스뿐만 아니라 St.


성 존스 사마귀는 우울증 부서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것은 또한 전통적인 처방보다 우울증에 대한 훨씬 경제적인 접근법이다.




수면, 운동, 식이요법이 핵심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만약 여러분이 우울증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정말 빨리 운동을 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일정 기간 동안, 올바른 운동, 8시간의 수면, 그리고 가공 식품이 없는 식이요법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명상은 우울증을 이기는 좋은 방법이다.


마음이 차분해지면 혈압이 낮아지고 기분이 좋아진다.




가능한 모든 곳에서 지원을 받으십시오.


우울증을 물리치고 성공한 다른 사람들을 찾아라; 그들은 이 어려운 시기를 통해 지식과 조언을 제공할 수 있다.




우울증과 싸우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우울증"이라는 단어를 아예 말하지 않는 것이어야 한다.


우울증을 특정하는 어휘로 자신에게 꼬리표를 붙이는 것은 그들에게 붙어 있는 오명을 악화시킬 것이다.


오히려 우울증에 빠졌을 때, 그것을 나쁜 기분일 뿐으로 분류하려고 노력하라.


비록 여러분이 여전히 우울증과 싸우고 있지만, 여러분의 기분 수준을 바꾸는 것은 여러분의 감정을 새로운 관점으로 만든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을 행복하게 해줄 수 있는 방법으로 당신의 집을 장식하라.


좀 더 활기찬 장식이 있으면 기분이 좋아질 거야.




인상 깊게 옷을 입으면 우울증과 싸울 수 있다.


가장 좋은 옷을 입고, 밖으로 한 걸음 나가라.


특별한 날이나 일요일 아침 설교가 멋지게 차려지기를 기다리지 말고, 그저 재미로 나가라.


자신을 매력적으로 느끼도록 노력하라, 그러면 여러분은 덜 우울해 질지도 모른다.




만약 친구나 친척이 우울증을 앓고 있다면, 당신이 계속 지지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우울증을 앓는 사람들은 통풍 중에 안전하고 편안함을 느낄 필요가 있다.


이런 온라인 기사에서 책까지,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많은 자원을 마음대로 가지고 있다.




끈질기게 긍정적인 전망은 매일의 우울증을 포함한 거의 모든 것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갖는 것은 문제가 발생할 때 대처하기에 가장 적합한 위치에 있게 할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필수적이다.




정신을 바짝 차리도록 해라.


항상 부정적으로 느끼는 것은 우울증을 유발하는 확실한 방법이다.


우울한 사람은 인생에서 어떤 것에 대해서도 결코 좋게 생각하지 않는 반면, 행복한 사람은 부정적인 생각을 떨쳐버리거나 정면으로 대처하는 경향이 있다.


당신이 더 긍정적이면 사람들은 당신과 친해지고 싶어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우울증을 앓고 있다면, 다이어트 음료와 인공 감미료가 들어 있는 모든 것을 멀리하라.


인공 감미료는 불면증과 두통을 유발할 수 있는데 우울증 자체가 일으키는 두 가지다.


게다가 세로토닌이 생성되는 것을 차단한다.


이것들을 먹지 마!



우울증과 싸우는 좋은 방법은 매일 밤 적절한 양의 수면을 취하는 것을 보장하는 것이다.


우울증은 불면증에 크게 기여하며, 반대로 매일 밤 8시간 동안 푹 자도록 하라.


활동적으로 지내세요, 그리고 밤에는 잠자기 더 쉬울 겁니다.




약간의 우울증을 없애기 위해 새로운 취미를 하는 것을 들여다보고 당신은 오래된 취미에 들어가 볼 수도 있다.


기분 좋은 취미를 위해, 여러분의 지역 사회에 있는 단체에서 자원봉사를 고려해보라.


다른 사람들을 위한 자원봉사는 그 과정에서 여러분 자신의 자부심을 정말로 높일 것이다.




운동은 우울증과 효과적으로 싸운다.


이것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주된 이유는 엔돌핀이 증가하여 기분이 좋아지게 하기 때문이다.


우울할 때, 여러분은 어떤 훌륭한 운동으로 이러한 생각들을 잊는 것을 스스로 도울 수 있다.


복잡할 필요는 없다.


한 시간 동안 조깅하면 된다.




우울증은 압도적일 수 있지만 인내와 노력으로 우울증을 정복할 수 있다.


단지 당신이 건강하고 행복해질 수 있도록 당신의 의사에게 무엇을 해야 하고 어떻게 안전하게 치료해야 하는지 물어보는 것이 필요하다.


우울증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여러분은 이제 막 독서를 끝냈다는 통찰에 의존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